본문 바로가기

원피스

S/N:: Top 10 원피스 현상금 10순위!! / 악마의 열매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피스 현상금 10순위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기준은 이때까지나온 현상금 목록들및 지금까지 나온 원피스만화를참고했습니다.





10위 백마의 캐번디시(하쿠바), 페코무즈




먼저 백마의 캐번디시 하쿠바입니다.


드레스로자에서 부터 등장해서 이중인격을 가지고있는 캐번디시는 세계 굴지의 명검 듀렌달을 쓰고있으며, 악마의 열매 능력자는 아닙니다.


해군의 평가에 따르면 평상시의 캐번디시 본인도 검술의 천재이나 하쿠바는 그 몇 배는 강하다고 합니다.


그는 이중인격 + 기면증 + 몽유병 환자로 시도 때도 없이 잠이 들며, 잠이 들었을 때는 하쿠바라는 인격이 튀어나와 무지막지하게 강해진다고합니다.






두번째로 공동 10위인 페코무즈입니다.


그는 밍크족으로 빅 맘 해적단에 소속된 해적입니다.


또, 거북거북 열매의 능력자이며, 빅맘해적단의 간부급입니다.


 이상한 나라엘리스의 '가짜 바다거북'을 모티브로 따온듯하며


그들의 현상금은 현재 3억 3000만베리 라고 합니다.





9위 도플라밍고




9위는 도플라밍고(천야차)입니다.


 드레스로자의 전 국왕이자 돈키호테 패밀리의 최종보스, 실실 열매의 능력자로 별명은 "천야차(天夜叉)"입니다. 


  성은 세르반테스가 쓴 소설 제목이자 주인공인 돈키호테에서 따왔고, 이름은 스페인의 유명 테너인 플라시도 도밍고 아나그램인 듯하며, 캐릭터 디자인은 다니엘 크레이그를 본떴다는 설이 있습니다. 


그의 현상금은 현재 3억 4000만베리 라고 합니다.






8위 스크래치맨 아푸




8위는 스크래치맨 아푸입니다.


그는 수장족으로 팔꿈치가 두 개나 있어 보통인간에 비해 팔이 길고 자유롭게 꺾을 수있는게 특징입니다.


위대한 항로의 출신이며 온에어 해적단의 선장이기도하고, 소리를 이용하는 능력자입니다.



그의 현상금은 현재 3억 5000만베리 라고 합니다.






7위 징베




7위는 징베입니다.


원피스에 등장하는 어인이며, 칠무해중 한명이었지만 정상결전후로 칭호를 박탈당해 '전 칠무해'가 되었습니다.


실제로 성격도 인의와 의리, 그리고 예절을 중요시하는 성격이며 징베와 의형제라는 아론의 악랄한 행보와 비교됩니다.


옛날 쿠로오비가 썼던 어인 무술 어인 공수도를 쓰며, 사디의 거대한 옥졸짐승을 한방에 박살내는 힘을 가지고있습니다.


그의 현상금은 현재 기준상 정확히 모르며 4억 베리이상이라고합니다.







6위 유스타스 키드




6위는 스타스 키드입니다.


키드 해적단의 선장이자 샤봉디 제도에 집결한 11명의 초신성의 일원으로 일명 '캡틴'입니다.


그의 왼쪽 파팔은 기계화되어잇으며, 이름은 모르나 자성을 다룰수있는 열매의 능력자입니다.


그의 현상금은 현재 4억 7000만베리라고 합니다.






5위 에드워드 위





5위는 에드워드 위입니다.


자칭 흰 수염의 Jr라고 하며, 악마의 열매 능력자이나 아직 무슨 능력인지 밝혀지지 않았다고합니다.


9년 전에 해군 대장이었던 제파의 오른족 팔을 자르고, 아인과 빈즈를 제외한 부하들 전원을 죽인 해적입니다.


하지만 그 강함과는 별개로 지능은 굉장히 떨어지는듯 하며, 정상결전 1년 후에 칠무해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의 현상금 현재 4억 8000만베리라고 합니다.






4위 반디 월드, 트라팔가 D 워텔 로, 몽키 D 루피




첫번째로 반디 월드입니다.


월드 해적단의 선장으로 과거 세계의 파괴자라 불렸던 대해적이며 모아모아 열매의 능력자입니다.


 형으로 반디 비요잭 있으며 병약하고 전투 능력이 없는 형과는 달리 무장색의 패기와 견문색의 패기에 능한 대해적이라 불린 전투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무장색의 패기는 전신 무장이 가능한 수준이며 모아모아 열매가 또한 사기적인 능력을 지닌 초인계 열매입니다.


츠루의 말에 따르면 괜히 세계의 파괴자라는 이명이 붙은 것이 아니라고하며 또한 모아모아 열매와 무장색 패기의 조합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반디 월드가 단순히 돌멩이 하나만 집어던져도 모아모아 열매의 힘으로 크기 100배, 속도 100배까지의 상승이 가능하며 거기에 무장색 패기까지 곁들여지면 무시무시한 위력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두번째로 트라팔가 D 워텔 로입니다.


하트 해적단의 선장이자 초신성중 한명입니다.


별명은 '죽음의 외과의'라 하며 수술수술 열매의 능력자입니다.


사용하는 검의 이름은 요검 키코쿠이며 한국식으로 읽으면 귀곡(귀신의 울음)입니다. 

검의 등급은 없는 잡검이라고 하며, 로의 모자처럼 키코쿠의 코등이에도 북실북실한 털장식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사실 로 본인이 정통 검사로서의 모습은 보여주지 않으며, 검을 열매 능력을 보조하는 도구 정도로 사용하고 있으니 굳이 좋은 검을 사용할 필요가 없기는 합니다.

 그러나 건물 따위는 가볍게 동강내버리는 도플라밍고의 채찍 공격을 여유롭게 가드하는 것을 보면 내구도는 대단한 듯하며, 사실 로 수준의 강자라면 검에 어느 정도의 검술과 무장색 패기를 두르는 건 기본일 테니, 오로지 검 본연의 내구도라기보다 로의 검술과 패기가 합쳐진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세번째로 몽키 D 루피입니다.


밀짚모자 해적단의 선장이며 초신성중 한명입니다.


원피스를 잘몰라도 흔히 아는 루피 4위에 랭크되었는데요!


그는 고무고무열매의 능력을 가진 인간입니다.


그의 능력은 기어단계에 따라 나뉘어져있는데 현재는 기어4까지 기술을 사용했다고 합니다.


혁명군의 수장 몽키 D 드래곤의 아들이며, 전설의 해군 몽키D 가프가 할아버지이기도 합니다.




그들의 현상금은 현재 5억베리 라고합니다.






 3위 돈 칭자




3위는 돈 칭자오입니다.


전해적으로 사이, 부와 함께 코리다 콜로세움에 참가한 '꽃의 나라 갱단 칭자오 패밀리 팔보수군'의 제 12대 두목이자 현재는 손주인 사이에게 13대 두목의 자리를 물려준 뒤 은거한 상태지만 실질적인 우두머리이며 일명은 송곳의 칭자오라고합니다.


얼음 대륙을 머리로 깨부쉈다는 전설이 있는 엄청난 돌머리의 소유자로, 거구와 단단한 머리를 이용한 박치기 기술 '무두(武頭)'가 특기이며, 꽃의 나라의 무술인 팔충권의 달인이기도 합니다. 


해적질을 하던 전성기 때의 현상금은 5억을 훌쩍 넘었다고 합니다.



그의 현상금은 현재 5억베리이상이라고합니다.





2위 샬롯 크래커




2위는 샬롯 크래커입니다.


빅 맘 해적단의 멤버이며, 빅맘의 10번째 아들이기도 합니다.


별명은 천수이며 이름은 과자의 일종은 크래커에서 유래했고, 3장성의 1인이며 비스킷비스킷열매의 능력 소유자입니다.


그의 능력은 비스킷 갑옷과 비스킷 병사로 나뉘어져 있는데, 크래커는 평상시에는 거인같은 형태의 비스켓 인형 안에 숨어있다고하며, 갑옷가 동일한 형태의 비스킷 거인들을 잔뜩 만들수 있다고합니다.



그의 현상금은 현재 8억 6000만베리라고합니다.




1위는 가뭄의 잭





1위는 가뭄의 잭이 랭크되었습니다!


잭 일명 가뭄인 그는 코끼리코끼리 열매의 소유 능력자입니다.


카이도가 이끄는 백수 해적단의 멤버입니다.


가뭄의 잭이란 그가 지나간 토지는 마치 가뭄이라도 든 것처럼 허물어 사라진다고 해서 붙은 별칭이라 합니다.


사황도 아니고 사황의 부하에게 이정도의 금액이 붙은 것에대해 놀란 사람들은 많을것으로 예상됩니다.



그의 현상금은 현재 10억베리라고합니다.












앞으로도 전개가 흥미진진한 원피스의 현상금 top 10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잘보셨으면 밑의 힘이되는 공감버튼 한번씩 꾸욱 부탁드리겠습니다!


원피스악마의 열매현상금루피